코스노리 & 그린몬스터 공식 | 그레이스클럽

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신 후
계정을 사용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약관

 제1(목적)  약관은 ㈜그레이스클럽(전자상거래 사업자)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온라인 쇼핑몰(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한다)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정의)
   
  
  “이란 ㈜그레이스클럽이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이라 )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 “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 회원등록을  자로서계속적으로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통합운영)

회사는 각종 브랜드 사이트를 포함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몰”을 통합 운영합니다.




  
4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개정)
   
  
  “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도록   있습니다
   
  
②  “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전자거래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 " 개정  내용과 개정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 송신하여 “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서비스의 제공  변경)
   
  
 “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 정하는 업무
   
   
  
 “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있습니다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전항의 경우 “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서비스의 중단)
   
  
 “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없게 되는 경우에는 “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다만, “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이용자는 “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다음  호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 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상당한 기간 이내에 “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8조(회원 탈퇴  자격 상실 )
   
  
 회원은 “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있으며 “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킬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동일한 행위가 2 이상 반복되거나 30 이내에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있습니다.
   
  
 “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있습니다.
   
  
 “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구매신청  개인정보 제공 동의 )
   
  
 “이용자는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에 동의하고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이에 관한 확인 또는 “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 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 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11 (계약의 성립)
   
  
  “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있습니다다만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주류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승낙이 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2(지급방법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있습니다, “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없습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대금지급
      6. 
마일리지  “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
 계약을 맺었거나 “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13(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취소)
   
  
 “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즉시 구매신청 변경  취소를 요청할  있고 “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4(재화 등의 공급)
   
  
 “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날부터 7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진행 사항을 확인할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만약 “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다만 “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5(환급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6(청약철회 )
   
  
 “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3 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있습니다다만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규정에 따릅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호의 1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항제2 내지 4호의 경우에 “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1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 이내 사실을   또는   있었던 날부터 30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있습니다.
 
   
  
17(청약철회 등의 효과)
   
  
 “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경우 “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 청약철회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8(개인정보보호)
   
  
 “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다만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없으며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다만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2항과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전화번호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제공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을 요구할  있으며 “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동의 없는 3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 정보통신서비스를 1년의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장기 미이용자)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따라 해당기간 경과  즉시 파기하며 회원자격은 상실됩니다.  
   


  
19(“ 의무)
   
  
 “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3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0(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 통보하고 “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1(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2(연결 피연결” 간의 관계)
   
  
 상위 “ 하위 “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연결 피연결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저작권의 귀속  이용제한)
   
  
 “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4(분쟁해결)
   
  
 “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의견은 우선적으로  사항을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있습니다.
   
 
  
25(재판권  준거법)
   
  
 “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다만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26(카카오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  회원가입주문안내배송안내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알림톡 수신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진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칙(2001.05.02)
  
 약관은 2001 5 2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23.04.07)
  
 약관은 2023 4 7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1.1 총칙

1.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1.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

1.4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1.5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1.6 목적  사용   3자에 대한 제공  공유

1.7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1.8 개인정보의 열람 / 정정

1.9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탈퇴)

1.10 개인정보 파기보유기간  이용기간

1.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관리적 대책

1.12 링크사이트

1.13 게시물

1.14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1.15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16  14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7 광고성 정보 전송

1.1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19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불만처리

1.20 개인정보 관련 신고  분쟁조정

1.21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주)그레이스클럽((주)그레이스클럽 이하 \'회사\'라 함)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3 년 02 월 12 일 부터 시행됩니다.

 

 

1.1총칙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주소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 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의 수집 범위

 

 

 회사는 귀하가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에서 재화 또는 용역을 주문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원활한 주문, 접수, 대금결제, 통관, 배송 및 제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에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회원의 개인정보는 상기에서 밝힌 특수한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원 개인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주)그레이스클럽 회원으로 등록하신 모든 회원님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재화 또는 용역의 주문 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 정보는 필수사항과 추가사항으로 구분합니다.

 

-필수사항 : 이름, 주소, 생년월일,전화번호, ID(회원의 경우),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E-mail 주소

 

-추가사항 : 회원가입 시 회원이 원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추가 정보를 선택, 제공하실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일부 재화 또는 용역 상품에 대한 주문 및 접수 시 회원이 원하는 정확한 주문 내용 파악을 통한 원활한 주문 및 결제, 배송을 위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 회원이 탈퇴하거나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 이용약관 제7조에 의거 회원자격을 상실 하신 경우에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가 보유한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수집방법 : 홈페이지

 

 

1.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이용목적

 

 

회사는 재화나 용역의 주문 및 서비스 이용 등에 있어 필요한 개인정보 항목을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이용목적

이메일,한글이름,아이디,비밀번호,생년월인,전화번호

회원가입 후 서비스이용 및 상담, 공지사항전달

결제정보(카드번호,계좌번호,전화번호 등)

주문상품의 결제

배송정보(주문자,수취인이름,연락처,이메일,배송지주소)

물품배송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발급,앱설치URL전송

이메일,휴대폰번호

신규서비스,상품안내

이름, 휴대폰번호

주문시 본인여부 확인, 서비스 이용 및 상담

결제정보(카드번호, 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주문 상품의 결제

배송정보(주문자?수취인 성명, 연락처,이메일, 배송지 주소)

물품 배송

피부타입

피부타입 정보확인

해외구매대행 상품의 경우는 통관절차를 위해 고객님의 개인통관 고유번호를 별도로 입력 및

제공동의 받아 상품배송에 활용하게 됩니다.

 

 

1.4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한 『동의』버튼 또는 『동의 안함』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5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비회원이 재화 및 용역 등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주문, 대금결제, 통관, 배송, 주문내역 조회 및 확인, 배송조회 및 확인, 실명확인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비회원의 개인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배송에 관련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의 경우도 회원들과 동일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1.6 목적  사용   3자에 대한 제공  공유

 

 

 회사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고지 및 동의절차를 거쳐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에게 제공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 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및 관리 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위탁처리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처리 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처리 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 위탁을 하는 목적, 위탁처리 되는 과정, 위탁 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하여 상세히 고지합니다.

매각 인수합병 등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히 승계 또는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하여 상세하게 고지하고 적극적인 동의방법(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동의절차를 진행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이전 및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예외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귀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에도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 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관련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주문상품 배송시 업무상 배송업체에게 최소한의 배송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통관을 위해 필요한 경우
 기타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1.7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주)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넷스케이프 등)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고객을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께서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도구]메뉴 [인터넷옵션]선택>[개인정보]탭을 선택>[고급]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또한 고객은 웹브라우저에 대한 설정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를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를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통하여 수집된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합니다. 회원 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합니다.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귀하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쿠키는 PC의 로그아웃 시에 자동으로 PC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PC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8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 홈페이지 내에서 직접 열람 및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팩스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지체없이 조치하여 드립니다. 다만, 아이디, 이름 은 변경이 불가능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한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 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회원탈퇴)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께서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 홈페이지 내에서 ‘회원 탈퇴’를 클릭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또 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팩스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1.10 개인정보의 파기보유기간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보유기간은 회원 가입하신 후 이용약관 제7조에 의거 해지(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포함)시까지 입니다. 당사는 해지 시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 3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관할법류 등 관계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보존 합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년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6개월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회원의 열람요구가 있을 경우, 당사는 지체 없이 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관리적 대책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3.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5.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준수합니다.

 

 

1.12 링크 사이트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 (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13 게시물

 

 

 회사는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 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1.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2.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욕설과 비속어를 포함한 글

 

3.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1.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2.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1.14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이용목적

에스케이텔레콤(주), (주)케이티, LG유플러스(주) (이하"본인확인기관"),NHN한국사이버결제

휴대폰인증

CJ대한통운

상품/경품배송 업무

NHN한국사이버결제,㈜다날

신용카드,계좌이체,휴대폰등의 결제업무

카페24페이먼츠결제 서비스

LG CNS

카카오페이간편결제

심플렉스인터넷(주)

SMS,LMS 등 문자메세지전송

(주)루나소프트

카카오 알림톡 발송 업무

 회사는 귀하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의 업체와 제휴하며, 제공되는 개인정보는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입니다 제휴 업체 제휴 업무 비고 ㈜그레이스클럽 입점판매업체 재화 또는 용역 등 상품의 주문접수 확인, 상담 및 배송, 클레임 처리를 위해 해당 제조사 및 판매업체에 제공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수탁범위, 공유 정보의 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에 고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 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1.15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 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16  14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미성년자와 재화 및 용역 등 상품 거래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에 대하여 동의를 하여야만 합니다.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은 해당 아동의 정보를 열람, 정정, 동의 철회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해당 요청을 수용합니다.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정보를 다른 사람 또는 업체와 공유하지 않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에게는 광고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17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귀하께서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전자우편의 본문란 : 귀하께서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 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귀하께서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로 명시합니다.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 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내용을 표시합니다.

 

전자우편의 본문란 : 귀하께서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 시합니다.

 

귀하께서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로 명시합니다.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 1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문자/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 (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한 다)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청소년에게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청소년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 고시된 것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본문란에서 제4항 각 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룬 인터넷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성인광고)”문구를 표시합니다.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1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담당자

 

 

회사는 고객님께서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님께서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 름 : 박하림

전화번호 : 02-2082-1235

근무시간 : 평일 9시~5시

E-mail : bobbyrim@graceclub.com

 

 

1.19 개인정보 침해 관련 상담  불만 처리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제반 상담 및 불만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민원처리 부서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귀하와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전자우편과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클럽

전화번호 : 02-2082-1235

근무시간 : 평일 9시~5시

 

 

1.20 개인정보 관련 신고  분쟁 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 다음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하여 금전적,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관

전화번호

URL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118

http://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02-3480-3600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182(경찰민원 콜센터)

http://www.netan.go.kr

 

1.21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6년 8월 11일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30일 전에 (주)그레이스클럽 사이트 홈페이지와 전자 메일을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일자 : 2016-08-22

 

 

 

 

 

부칙(2013.02.12) 이 방침은 2013년 2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21.07.08) 이 방침은 2021년 7월 8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방침은 이 방침으로 대체합니다.

 

동의하고 가입하기
닫기